본문 바로가기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한화데이즈 크리스마스 특급이벤트, 솔로예찬 메리 의리스마스

[한화데이즈 크리스마스 특급이벤트]




나의 의리 너의 의리 한데 모여

메리 의리스마스!





아이들과 커플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는 두 얼굴을 가지고 있죠. 아직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부모들은 속이 까맣게 타고 커플이 없는 옆구리 허전한 솔로에게는 더욱 괴로운 날입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직장인을 응원하는 한화데이즈가 가만히 있을 수 없죠. 커플이 아닌 솔로에게도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도록 특급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메리 의리크리스마스!!





영상 정말 재밌습니다. ^^ 의리하면 역시 김보성을 빼놓을 수 없죠. 김보성 하면 또 음유시인입니다. 맛깔 난 시에 맞춰 솔로들도 당당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네요. 저는 솔로가 아닌지라 패스하려 했더니 커플도 참여할 수 있답니다. 오~ 경품이 대박!





벌써, 1차 당첨자 발표가 났네요. 본래 참여기간이 17일까지였는데 외로운 솔로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어 25일까지로 연장되었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는 물론 12월 31일까지 책임지는 한화의 의리~ 눈물겹습니다. 2차 당첨자 발표는 26일입니다.


 



특급 이벤트인만큼 경품이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2차 이벤트에서는 커피(500명) 대신 케익교환권(200명)을 주지만 역시 눈길이 가는 것은 더 플라자 패키지와 63빌딩 워킹 온더 클라우드 스페셜입니다. 제가 자세한 혜택을 알려줄테니 참여를 서두르세요. (위의 참여하기 버튼 클릭하면 참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의리 1호] 더 플라자,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


시청 앞에 위치한 더 플라자(서울 플라자호텔) 아시죠? 한화에서 운영하는 호텔인데요. 두 분의 당첨자에게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라는 특별 숙박권을 드립니다.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는 호텔에서 휴식을 즐김과 동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로, 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제공됩니다. 기본 딜럭스룸 1박에 플라자 테디베어 혹은 미니 테디베어(택 1)가 포함되는데 특히, 플라자 테디베어는 호텔 마스코트로, 이번 기부 행사를 위해 테디베어 박물관과 함께 500개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한 곰인형이라고 하네요. 


패키지의 일부 수익금은 한국컴패션에 기부하여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지원하는 워터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의리 3호]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크리스마스 인 러브 


63빌딩에는 명소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제가 추천하는 곳이 59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Walking On The Cloud)입니다. 한강 야경이 한 눈에 보이는 특별한 곳에서 우아하게 데이트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죠.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4명에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인 러브’ 특별 패키지가 제공되는데 스페셜 디너코스(2인)를 비롯해 와인, 커플 머플러 등 선물과 특별이벤트까지 몽땅 선물한다고 합니다.


지금 필요한 건 뭐? 스피드!! 일단 신청부터 하시고 올해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