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565
Total
5,691,985
관리 메뉴

하얀잉크의 해피컨텐츠

알렉스 한 달 복용으로 감쪽같이 사라진 아토피 본문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알렉스 한 달 복용으로 감쪽같이 사라진 아토피

하얀잉크 2011.06.04 10:30

아토피 치료 청신호, 알렉스 복용 후기

지난 4월 글을 통해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알렉스를 복용하고 후기를 올리겠다고 밝혔습니다. 하루에 두 알씩 두 번을 꼬박꼬박 먹어야 하는데 워낙 게으른 성격 탓에 이제야 후기를 올립니다.  ^^;



먼저 알렉스는 아토피 치료제가 아님을 밝힙니다. 제품에도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라고 씌여있습니다. 대신 * 본 제품은 면역과민반응 개선 관련 기능으로는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청의 기능성 개별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본 제품은 특허받은 다래추출물을 사용하였습니다.. 라고 씌여있습니다.


제가 알렉스에 주목했던 것은 복용할 수 있는 환으로 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다래추출물 제품이라는 점 때문이었습니다. 아토피를 치료하는데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연고에는 스테로이드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물론 심한 경우에는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여 정도를 낮춰주는 것도 필요하지만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좋지않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보습제만으로는 분명한 한계가 있습니다. 보습제는 치료제가 아니니까요.

다래추출물 아토피에 효과 입증

알렉스를 복용한 지 15일정도 되었을때는 사실 크게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조바심이 난 것도 사실인데 임상실험은 최소 8주를 하였다는 말에 인내하며 복용했습니다. 정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한 달 동안은 평소 사용해왔던 마유(말기름) 보습제 이외에는 전혀 다른 보습제나 약을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20일 정도가 되자 뚜렷한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평소 얼굴과 목에 아토피 증상이 있었는데 특히 눈 주위와 이마, 귀 옆 피부가 늘 건조해서 갈라지거나 허연 각질처럼 일어나곤 했습니다. 그런데 복용한 지 20일이후부터 건조한 피부가 개선되고 오히려 여드름이 날만큼 지성 피부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원래 지성피부입니다)


너 피부좋아졌다~ 가 인사말

매일 세안 후 눈 주위와 이마, 귀 옆 등을 집중적으로 보습제를 발랐던 스트레스도 없어졌구요. 무엇보다 보는 사람들마다 피부좋아졌다며 인사말을 건넵니다. 거 참 신통합니다. 정말 면역개선에 효과가 있네요. 보통 1박 이상의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가도 보습제나 신경쓸 것이 많은데 그런 걱정도 없어지니 참 좋네요.

알레르기 비염에는 글쎄요...

두 번째로 기대한 것은 알레르기 비염이었습니다. 평소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이비인후과를 찾는데 알렉스가 면역개선으로 알레르기 비염에도 효과가 있다고 했거든요. 하지만 결국 지난 달 코가 막히고 콧물이 나서 이비인후과를 찾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두 달동안 병원에 가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환절기였다는 점을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성과입니다.


알렉스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 회갈색을 띠며 쌉싸름한 냄새가 납니다. 두 알을 먹을 때 목넘김이 그리 좋은 것은 아니기에 아이들이 먹기엔 어떨지 모르겠네요. 큐어몰에 보니 액상으로 된 제품도 있는 것 같습니다.

동의보감이나 중약대사전에 따르면 다래는 가슴이 답답하고 열이 많은 증상을 치료할 뿐 아니라 이뇨 작용이 있어 소갈증을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되며 급성간염 치료 혹은 식욕부진과 소화불량을 개선하는 데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제 알레르기에 효과가 있다는 것도 추가되어야 하겠네요.


어쨌든 이제 아토피는 4세미만 유아 중 4명 중 1명이 아토피 피부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우리 아이들은 괜찮은데 제 주위에도 정말 많습니다. 저에게 물어보시는 분들도 상당 수 있는데 바이로메드의 제품을 한번 권해봅니다. 서울대학교 연구진이 만드는데다가 특허도 내며 여러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 지인 중에 한 분은 앞으로 생약이 대세라며 주식 사라고 귀뜸해주시더군요. ㅋㅋ 그 분은 이미 몇 년째 보유하고 계셨어요. 제품이라는 것이 물론 사람마다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생약을 써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