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308
Total
5,694,716
관리 메뉴

하얀잉크의 해피컨텐츠

SUDIO(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특별 가격 할인에 토트백까지! 본문

제품 리뷰/전자 제품

SUDIO(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특별 가격 할인에 토트백까지!

하얀잉크 2016.07.27 02:31

스웨덴 수제브랜드 SUDIO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 후기


요즘 스마트폰을 비롯한 디바이스가 워낙 넘쳐나다 보니 가장 흔하게 보는 것이 이어폰이 아닐까 싶다. 우리집에만 해도 스마트폰 세 대에 테블릿PC가 두 대 있으니 그에 따라 각각의 이어폰이 있고, 예전에 썼던 기기들에 딸려 온 이어폰까지 하면 갯수를 세기 어려울 정도이다.


아마 다른 집들의 사정도 다르지 않을텐데 그럼에도 이어폰은 부수적인 액세서리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세심하게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 오늘의 주제가 되겠다. 내 귀의 즐거움을 위한 작은 사치, 스웨덴 SUDIO의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의 후기이다. 






언젠가 한번 기회가 닿아 리뷰를 했던 스웨덴 브랜드 SUDIO(수디오)에서 한국시장을 대상으로 토트백 프로모션을 한다는 소식을 받고 블루투스 이어폰을 체험해 보게 되었다. 수디오는 이미 청음 테스트를 통해 좋은 브랜드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에 마다할 이유가 없었다. 


그렇게 스웨덴에서 날아 온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를 만나게 되었다. 사진은 나름 인스타그램 업로드용으로 셋팅해 찍었다. ^^


▶ 관련글 2015/10/15 - 스웨덴에서 온 북유럽디자인 핸드메이드 이어폰 수디오(Sudio)






전에도 느꼈지만 수디오의 제품은 패키지부터 남다르다. 모든 구성품이 세심하게 포장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실제 수디오는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다랭생산이 아닌 80개~500개 이내로만 제작한다고 한다. 또한 제품마다 고유번호가 있어 1년간 무료교환 해주는 A/S까지 해준다.


패키지를 열어보면 정품인증 카드와 설명서, 여분의 인이어 패드, 고정 클립, 그리고 한 눈에도 고급져 보이는 가죽케이스가 들어 있다. 물론 푸른 빛을 띠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VASA BLA 이어폰의 디테일한 모습이다. 이어폰은 어디서건 꺼내 듣기 때문에 기능만큼 중요한 것이 디자인이다. 이것이 북유럽풍의 디자인인지는 모르지만 군더더기 없이 간결하고 세련돼 보인다. 사실 진파랑 컬러를 소화하기가 참 쉽지 않은데도 블랙과 골드 컬러가 잘 어우러지네. 수디오 디자이너는 최첨단 기술과 미니멀하고 우아한 디자인에 역점을 두었다고 한다.


다음은 사용성에 불편함은 없는지 테스트 해보자. 








조작법은 블루투스 제품이 그렇듯 매우 간단하다. 먼저 디바이스와의 연결. VASA BLA는 안드로이드와 iOS 에 모두 최적화 된 제품이라 내 아이폰과 연결해 보았다. 먼저, 이어폰의 플레이버튼을 빨간불이 들어올 때까지 5초이상 누른다. 중간에 파란불이 들어오는데 빨간불이 나올 때까지 계속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 그런 뒤 아이폰의 블루투스를 켜면 sudio VASA BLA 가 목록에 뜨고 터치하면 연결된다.


물론 이것이 전부이다. MP3를 켜보면 이어폰에서 음악이 흘러나올 것이다. 불과 1분도 걸리지 않는 초간단 연결방법이다. 






<사용 tip>

아이폰 우측 상단에 보면 블루투스 로고와 배터리 잔량 표시 사이에 배터리 모양이 나타나는데 짐작했듯이 블루투스 이어폰의 배터리 잔량이다. 한번 충전하면 8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켜져 있는 상태로는 10일동안 유지될 정도이다. 배터리가 떨어지면 충전 단자를 이용해 충전하면 되는데 급속충전은 1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물론 100% 충전을 위해서는 120분이 필요하다.







SUDIO 여름 캠페인, 가격할인 프로모션과 토트백 무료 증정


이렇게 탐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무료 배송이 되긴 하지만 정가 123,000원이다. 내 귀한 귀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분들도 많지만 그래도 부담이 되긴 부분. 그래서 SUDIO에서 특별히 올 여름을 맞아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게다가 토트백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아이들도 탐내는 토트백. 보통 국내에서는 에코백으로 더 많이 불리고 있는데 내부에 포켓과 팬톤 스노우 화이트 컬러로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잡았다. 토트백은 한정수량이지만 주문할 때 체크하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무료로 함께 배송된다. 


SUDIO 공식사이트에서 주문할때만 가능하며, 주문 시 'totebagjustin'이라고 특별 코드를 입력하면 약 4만원(VASA BLA 기준) 정도 할인받을 수 있다. 핸드메이드 블루투스 이어폰을 할인받고 실용적인 토트백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 꼭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 코드를 잊지 마시길!



SUDIO

* 공식 홈페이지 www.sudiosweden.com

*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udiosweden


- 본 리뷰는 SUDIO에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