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724
Total
5,629,416
관리 메뉴

하얀잉크의 해피컨텐츠

로맨틱가이 로이킴 연말콘서트, 우리의 겨울 #2 본문

문화 리뷰/공연 전시 영화

로맨틱가이 로이킴 연말콘서트, 우리의 겨울 #2

하얀잉크 2014.12.15 06:43

크리스마스/연말 콘서트 뭐가 좋을까?


어느 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연말입니다. 이 맘때가 되면 티켓 전쟁이 최고조에 오르기 마련이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정말 다채로운 공연과 콘서트가 열리는데 다들 티켓 예매하셨나요? 워낙 많다 보니 무엇을 봐야할지 고민되는 순간인데요. 제가 올 연말에 선택한 것은 로이킴 연말콘서트입니다.


뭐, 대부분의 여성들이 그렇듯 아내가 로이킴을 무척 좋아하거든요. ^^ 저 역시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로이킴 노래를 즐겨 듣습니다. 로이킴은 슈퍼스타k4에서부터 봐온지라 더 애착이 가더라구요. 이건 다른 이야기지만 올해 유명을 달리한 레이디스 코드의 은비 보다 권리세에 국민들이 더 마음아파했던 이유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가 성장해온 모습을 봐왔기 때문인 것처럼 말이죠.





혹자는 슈퍼스타k4가 스타성에 집착한 Mnet의 욕심으로 채워졌다고 하지만 사실 로이킴은 비주얼도 훌륭하지만 실력있는 가수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처음 예선에서 심사위원 이하늘의 슈퍼패스로 간신히 올라온 그였지만 무대마다 진화된 모습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포텐을 터뜨렸습니다. 결승 무대에서 자작곡 《스쳐간다》로 음악성도 높게 평가받고 우승 후에도 《봄봄봄》《Home》으로 사랑받는 벌써 2집 가수입니다. 


앞서 슈스케에서 우승한 서인국이나 허각이 <응답하라 1997>, <불후의명곡> 등 다른 매개체를 통해 다시 조명받고 인기를 얻은 것과 대조적입니다. 읊조르듯 편안하게 부르는 그의 노래처럼 그의 인기도 물 흐르듯 자연스러웠습니다. 






'어디 아픈 덴 없니 많이 힘들었지'라며 덤덤한 위로를 건네고 '늘 여기로 오면 돼'라고 말하는 로이킴의 2집 《Home》도 듣고 있으면 위로가 되는 것 같아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대중적으로도 인기도 얻었죠. 





로맨틱가이 로이킴이 준비한 연말콘서트 <우리의 겨울 #2>


로이킴의 특별한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이번 연말콘서트 <우리의 겨울 #2>는 12월 20~21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2가 뭔가 했더니 시즌2의 의미로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연말 콘서트라고 하네요. 올해는 지난해 <우리의 겨울> 보다 더욱 확대된 규모로 풍성한 레파토리를 준비했다고 하니 기대됩니다. 


특히,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서울, 대구, 대전, 부산, 창원 등 전국 5개 도시의 라이브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어 아마추어의 모습이 아닌 콘서트에서도 숙련된 프로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공연 개요]

- 공 연 명: 로이킴 연말콘서트 <우리의 겨울 #2>

- 공연일시: 2014년 12월 20일(토) 6PM – 21일(일) 5PM

- 공 연 장: 연세대학교 대강당

- 티켓가격: 1층 99,000원

- 예 매 처: 인터파크티켓

- 제 작: CJE&M

 

 




“올해 마지막 공연인 만큼 새로운 모습은 물론 감미로운 음악들을 열심히 준비중이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로이킴

 

참, 이번 로이킴 연말 콘서트는 로이킴의 신곡도 처음으로 들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로이킴은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 노래 믹싱이 끝났다고 밝히며 새로운 곡의 출시를 예고했는데요. 연말콘서트가 열리기 바로 전날인 19일(금)에 공개될 예정이라 하네요. 그러니 직접 로이킴이 신곡을 부르는 첫 무대는 <우리의겨울#2>가 되는 셈이죠. ^^


로맨틱한 연말 콘서트를 원한다면 로이킴 연말콘서트로 예매하세요. 자세한 예매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 이 글은 CJ소셜리포터즈 활동으로 본 콘서트에 초대되어 작성했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