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골프와 캠핑을 동시에 즐긴다! 한화금융클래식 2014


한화금융클래식 2014

Hanwha Finance Classic

2014. 7. 31 ~ 8. 3





KLPGA 메이저 of 메이저대회인 <한화금융클래식 2014>가 태안 골드베이 골프리조트에서 7월 31일(목)부터 8월 3일(일)까지 4일간 펼쳐진다.


총 상금 12억 원(우승상금 3억)으로 KLPGA대회 중 최고의 상금을 자랑하는 <한화금융클래식 2014>에는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 132명이 참가해 뜨거운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대회에는 특히 L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최나연, 한희원, 유선, 장정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며 LET 유러피언 마스터즈 우승을 거둔 김인경 선수, 2013년 HSBC에서 박인비와 접전을 펼쳤던 태국 신예 아리야 주타누가른 선수도 참가한다. 







채리티 게임 상금 4천만원 태안지역 기부


대회 전야제 형식으로 전날 치뤄지는 채리티 게임은 2011년부터 한화금융클래식의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고 있다. <Hanwha Finance Charity 2014 BEST OF THE BEST>로 진행되는 채리티 게임은 사회공헌의 의미를 가지기 때문에 게임 상금 4천만원도 태안지역 발전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역대 최고 선수들과의 소통의 장


3대 리그에서 활약하는 정상급의 선수들이 모이는 만큼 선수들간의 소통의 장으로도 유명하지만 갤러리와의 소통에 준비되어 있다. 올해 대회가 소통을 주제로 하는 만큼 각 라운드 종료 후 선수들과 Q&A를 할 수 있는 미니인터뷰가 진행된다.








골프와 캠핑의 만남 ‘골핑페스티발’


골프보다는 갬핑에 관심이 많기 때문이지만 개인적으로 눈에 띄는 것은 경기가 펼쳐지는 골드베이 골프리조트에서 캠핑을 할 수 있다는 것. 대회 기간인 8월 1일부터 3일까지 천연 잔디 위 준비된 캠핑장에서 골프 관람은 물론 야간 영화상영과 아티스트 공연, 바비큐파티,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밖에도 <야마하 RMX 장타대회>, <골프 아카데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대회 중 계속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화골프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화골프단 공식홈페이지  |  http://www.teamhanwha.com






한화금융클래식은 1990년부터 8년 동안 계속 된 <한화 컵 서울여자 오픈>의 맥을 잇는 상징적인 대회로 LPGA급 메이저 대회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한화금융클래식 2014>는 SBS Golf에서 전 라운드 중계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