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한글날 기념, 한화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공모전

10월 1일입니다. 달력을 한 장 넘기며 이제 올해도 두 장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한 숨이 쉬어지네요. 차근차근 한 해를 돌아봐야겠습니다. 10월에는 한글날이 다시 공휴일로 제정되며 휴일이 이틀이나 있는데요.

 

어디까지나 위대한 우리 문자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다시 공휴일로 제정된 만큼 단순한 공휴일로 생각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어떻게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길까 둘러보니 한화에서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공모전을 개최하네요.

 

오늘 국군의 날이기도 한데 군대시절 표어 공장이라 불릴 만큼 척척 표어를 뽑아내던 실력을 발휘해야겠네요. ^^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공유해 봅니다.

 

 


 

한화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공모전

 

 

 

 

한화에서는 한글날을 맞이해 <한화 환경사랑 한글사랑 표어 공모전>을 준비했답니다. 환경과 한글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회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아래에 있는 ‘참여하기’링크를 클릭해 온오프믹스 사이트에 환경사랑 메시지를 담은 한글 표어를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안내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환경과 한글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표어 공모전은 총 3개 부문으로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환경 사랑 한글사랑상’ 수상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부상품이, 그리고 ‘창의상’과 ‘아차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부상품이 증정된답니다.

 

수상자는 10월 16일(예정) 한화사회봉사단, 한국메세나협회, 한화예술더하기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고 따로 개별 연락도 드릴 예정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만큼, 기발하고 참신한 표어가 발굴될 것 같아 기대가 큰데요. 과연 어떤 작품들이 세종대왕님을 기쁘게 해드릴 수 있을까요?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