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즐거운 점심을 사수해라!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한화데이즈 직급별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즐거운 주말입니다. 하얀잉크 블로그에서도 팀 한화데이즈 팀 우산패키지를 겟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오늘은 그 원조인 한화데이즈의 페이스북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거꾸로 장마를 대비하는 직장인 필수 아이템!!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이름하여 "직장인이여! 즐.점을 사수하라!"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슬슬 장마철이 다가옵니다. 직장생활에서 직장인들에게 플젝에 대한 성과나 승진도 중요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이 하나있죠. 바로 점심시간입니다. ^^ 마음 맞는 동료들과 상사들을 질겅질겅 안주거리 삼아 점심을 먹기도하고 남자친구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차 한잔 마시면서 이야기 하는 중요하다 못해 소중한 시간입니다.

 

그런데 예기치 못한 비가 온다면 어떡할까요?

일단 영상부터 보시죠!

 

 

 

 

 

 

즐거운 점심을 위협하는 비!! Rain~~

막내 신입사원은 순발력을 발휘해 재빨리 중국집에 전화하지만 서열1위 강상무는 "오늘 밥은 밖에서 먹지" 눈치없는 말을 내뱉고 즐점을 사수하기 위한 긴급회의가 열렸으니...

 

짧은 러닝타임에 탄탄한 스토리도 돋보이지만 HD급 고화질에 빛나는 영화같은 영상입니다.  결국 이들의 즐점을 사수하게 한 비책은 직급별 우산이었는데요.

 

에~ 이런 게 어디있어? 하시는 분들!! 있습니다. 한화데이즈에서 만들었어요. 무려 300명에게 5종 셋트 직급별 우산패키지를 몽땅 드립니다. (무슨 홈쇼핑 같네요 쿨럭~)

 

 

 

 

 

 

특별제작된 한화데이즈 직급별 팀우산 한번 살펴볼까요?

 

 

 

 

 

 

▷ 지나가면 모세의 기적이 일어난다는 에쿠스급 우산의 임원용.

안전한 뒷담화를 위한 비닐우산은 부장님꺼

▷ 쏟아지는 일더미에 보호막이 필요한 과장은 블루 계통 우산

▷ 이들없으면 회사가 안돌아간다는 대리는 무지개빛 우산

▷ 마지막 신입사원은 귀염받으라고 핑크빛 우산

 

 

군대에서 맥심 하나 있으면 군 생활 펴듯이 (^^) 직급별 우산셋트 하나만 있으면 회사생활 펴집니다!!

회사 사무실에 숨겨놓았다가 예기치 않게 비가 올 때, 사장님 하나 부장님 하나 과장님 하나 대리님 하나 드려보세요. 재치넘치는 우산에 귀염 듬뿍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쩔어쩔어)

 

 

자, 그럼 직급별 팀 우산 패키지를 겟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세한 이벤트 내용 스캔은 필수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6월 24일까지!! 늦지 않게 참여하시고 Tip은 동료에게 감정섞인 한마디를 특색있게 눈에 띄게 해주세요. 시원하게 원색적인 욕 한바가지 한다면 이벤트 담당자가 당신을 주목할 것입니다. ㅋ

 

 

 

 

 

 

이벤트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 절찬리에 진행중입니다. 어떻게 접속하냐구요?

위의 이벤트 참여하기 배너를 클릭하시면 곧장 연결됩니다.

 

벌써 2,000 명 가깝게 참여해 당첨확률이 적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하얀잉크가 한화데이즈와 공동으로 5명을 추첨하여 똑같은 직급별 우산패키지를 보내드립니다.

둘 다 참여해서 당첨확률을 팍팍 올리세요. 지금 바로 Go!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