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 모집, 어떤 혜택이 있을까?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 모집, 서두르세요

 

블로그 기자단이나 체험단 활동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는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활동을 통해 얻는 경제적인 이익도 있지만 그보다 영향력 있는 블로거들과 친해질 수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더욱 매력적이죠.

 

개인적으로도 기회가 되면 다양한 대외활동을 하려 노력하는데요. 지난 6개월 동안 함께 했던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정말 나이스한 경험이었습니다. 그동안 카메라나 전자기기 체험단도 해보았지만 아무래도 저의 주요 관심사가 아니다 보니 맞지 않은 옷을 입은 듯 활동하면서 불편한 느낌이 있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해야 행복하다잖아요. 그런 점에서 한화프렌즈 기자단 활동은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기다려지고 즐거웠던 기억만 있네요. 이렇게 좋은 거 나만 할 수 있나요? 지금 한화프렌즈 기자단 3기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블로그 이웃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도 괜찮을까요?

 

지난해 2기 기자단 경쟁률이 50대 1이었다고 합니다. 꺄악~ 놀랍죠?

이렇게 경쟁률이 치열한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불리하지 않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있습니다. 사실 기업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대부분 네이버 블로거라 저도 그런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데요. 타 기업에 비해 한화프렌즈 기자단에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많습니다. ^^ 한화그룹의 공식블로그 한화데이즈도 티스토리랍니다.~

 

특히, 관심많으신 우수활동자 시상에도 티스토리 블로거들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1기의 주작 님이 1등을 차지하셨고, 2기에는 제가 우수상을 차지했답니다. ^^

 

한화프렌즈 기자단의 아쉬운 해단식... 우수상 감격 수상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을까요?

 

그렇다면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과연, 무슨 혜택이 있을까요?

앞서 모집공고에도 씌여있지만 혜택은 정말 최강입니다.  매월 30만원의 활동비 정말 쏠쏠합니다. 지난해 급 씀씀이가 커졌어요. ^^ 그런데 그게 끝이 아니에요. 한화데이즈에 기고하면 별도의 원고료가 지급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제가 활동했던 지난 6개월 활동을 돌아보며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 특별한 발대식과 해단식 그리고 정기모임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발대식부터 남다릅니다.

가수에서 연기자로 친근한 아저씨에서 악독한 악역으로 매번 변신하는 김창환이 "죽을 힘을 다해 자신을 배반하라"는 말을 했는데요. 한화프렌즈 기자단을 봐도 끊임없이 스페셜하게 변신하는 모습에 혀를 내두릅니다. 매달 모이는 정기모임도 평범하지 않아요. 

 

 

 

▶  한화프렌즈 기자단 발대식이 특별했던 이유에 숨은 노력

 

 

한화프렌즈 기자단 100일 기념 후끈한 정모 현장

 

 

 

둘. 특별한 체험프로그램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이제 한화하면 떠오르는 것! 서울세계불꽃축제!!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축제지만 한화프렌즈 기자단은 명당으로 불리는 불꽃관람석에서 편안히 앉아 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


그리고 한화에서 주관하는 축제가 또 하나 있습니다. 다들 보령머드축제 아시죠? 보령머드축제와 함께 열리는 그린그루브페스티벌도 환경을 주제로 한 음악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요. 저도 지난해 한화의 지원으로 보령머드축제와 함께 즐기고 왔는데 정말 즐거웠어요. 올해도 꼭 가려구요.

 

한화와 예술의전당이 함께하는 오케스트라 클래식공연도 보았구요. 참, 지난해 여수엑스포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쿠아리움도 기자단의 자격으로 볼수 있었답니다. 과연, 올해는 어떤 체험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에서 바라 본 환상불꽃쇼

 

 

 

▶ 환경을 생각하는 한화의 그린그루브페스티벌의 뜨거운 현장!

 

 

 

▶ 한화와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청소년음악회 Special 2012

 

 

 

셋. 특별한 봉사활동 체험

 

한화프렌즈 기자단이 되면 특별한 봉사활동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기업 CSR/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좋은 정보와 체험을, 취재를 좋아하는 분들은 직접 체험과 함께 즐거운 취재를 할 수 있습니다.

 

2기에서는 한화이글스 선수단과 함께 연탄봉사도 하고, 시온보육원의 아이들과 즐거운 쇼핑을 하기도 했습니다. 비록 일일 봉사이지만 조금이나마 기자단도 보탬이 될 수 있다는데 정말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참, 한화예술더하기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에서 '만의 환경아바타 만들기' 일일 보조교사도 했었네요 ^^

 

 

 

 

▶  한화이글스 연탄배달 봉사현장, 그들에게 무슨 일이?

 

 

한화 햇살사서함60 이야기, "호수에게 산타클로스가 되고 싶어요"

 

 

▶  한화예술더하기 체험, 샤르넬리지역아동센터 일일 봉사활동

 

 

참, 개인적으로는 사회적기업에 대한 관심도 많아 한화에서 지원하고 있는 친환경 사회적기업을 만날 수 있었던 시간도 무척 좋았습니다.

 

 

 

▶  여성농민과 토종씨앗을 지키는 사회적기업 언니네텃밭

 

 

 

어떤가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재미있을 것 같죠. ^^

새로운 인연이 있는 곳~ 새로운 즐거움이 있는 곳~

한화프렌즈 3기 지원해보세요.

 

OB도 지원할 수 있어 저도 다시 한번 도전했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원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작성하실 때 추천인에 하얀잉크를 적으시면 행운이 있습니다. ^^

우수상 끝발~ 믿어보세요. 믿거나 말거나 ㅋㅋ